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어노테이션에이아이11월 17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개최된 ‘제19회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에서 윤동국 어노테이션에이아이 대표이사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받은 어노테이션에이아이는 인공지능 데이터셋 구축을 위한 이미지 자동 라벨링 솔루션 ‘어노위즈’에 대한 개발 및 매출 활동을 전개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서는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를 통해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의 중소벤처기업부 창업패키지 주 사업을 주관하는 기관들이 선정한 창업기업 22개에 대한 우수 기업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 밖에도 서울지역 창업 보육센터 및 서울시 창업기업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해 기업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어려움을 나눴다.
윤동국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으로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창업패키지 지원 사업을 통해 초기에 회사가 성장하는 원동력이 됐다. 이런 지원 프로그램이 확대돼 가능한 많은 창업기업에 혜택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