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김포신협본점은 지난 17일 장기본동에 100만 원 상당의 어부바박스 12개를 기부했다.김포신협본점(이사장 이유식)은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등을 내밀어주는 이른바 ‘어부바 박스’ 총 12박스를 취약계층에 기탁했다.
김포신협본점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신협의 지역사회공헌사업인 ‘온(溫) 세상나눔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100만 원 상당의 쌀10kg 12포대와 이불 12채, 생필품 등을 담은 어부바 박스 12박스를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물품은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을 통해 관내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대상가구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김포신협본점 이유식 이사장은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으로 어려운 시기에 다가오는 겨울철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김포신협의 직원들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에 박경애 장기본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포신협본점에 감사드린다”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온기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