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월곶면 소재 진원산업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400kg을 월곶면 행정복지센터 측에 전달했다.김포시 월곶면 소재 진원산업(대표 정진원)은 지난 1일 월곶면에 이웃돕기 성품으로 백미 400kg을 기탁 했다.
진원산업(주)은 월곶면 고양리 소재의 비닐 포장재 전문 제조업체로, 매년 월곶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이 회사 정진원 대표는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기업에서 전달한 쌀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어려운 이웃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품을 전달받은 한규열 월곶면장은 “우리 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성품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 하겠다”라고 말했다.
월곶면에서 이날 기탁받은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 및 복지사각지대 등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