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신승호 김포시 환경녹지국장은 1일 음식물류폐기물 처리업체를 포함한 4개소 사업장 인근 지역의 생활환경을 확인을 위한 현장행정을 실시했다.신승호 김포시 환경녹지국장은 지난 1일 관내 폐기물 처리업체에 대한 현장행정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행정에서 신승호 국장은 음식물류폐기물 처리업체를 포함한 4개소 사업장 인근 지역의 생활환경을 확인하고 사업장 전체 작업 과정과 폐기물 처리 현황 및 시설 운영, 폐기물 보관상태 등을 꼼꼼히 살폈다.
또한 신 국장은 업체 관계자 등에게 철저한 시설 관리와 법령 준수에 대해 당부하고, 악취로 인한 시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악취방지시설의 설치 및 시설 개선 등의 방안을 강구할 것을 강조했다.
신승호 환경녹지국장은 업체의 수고에 고마움을 전한 뒤 “폐기물 처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주변 피해에 경각심을 갖고 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해 김포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