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윤석열 대통령 페이스북윤석열 대통령은 오늘(27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비상경제 민생회의를 주재하고 경제 활성화 추진 전략을 점검한다.
대통령실은 "대외적으로 경제 여건이 어려운 상황에서 민생의 고충이 적지 않은 만큼 우리 경제를 보다 활력 있게 견인할 방안을 모색하는 회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회의는 윤 대통령의 모두발언과 각 부처 장관의 발제, 토론 등으로 80여 분 동안 이어질 예정이며, 회의 전체가 생중계된다.
대통령실은 윤석열 정부의 경제리스크 대응 방안과 대통령의 구상을 국민에게 상세히 알리고, 국민과 리스크 극복을 위한 의지를 하나로 모으기 위한 것이라고 회의 생중계 취지를 설명했다.
오늘 회의에는 기재·과기·국방·문체·산업·복지·고용·국토·해수·중기부 장관, 금융위원장 등 각 부처 장관 11명과 대통령실 참모 등 20여 명이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