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헵시바농업회사법인 헵시바F&B가 서울 코엑스에서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열린 ‘2022 스마트비즈엑스포’에 참석해 100% 생과일 칩과 더불어 건조 김치를 선보였다.
중소기업들이 경쟁력과 자생력 확보를 위한 이번 행사에서 헵시바는 제품과 기술을 바이어에게 선보였고, 특히 건조 김치를 활용한 김치볶음밥을 통해 김치의 새로운 활용성을 알렸다.
이번 ‘2022 스마트비즈엑스포’에 소개된 헵시바 제품 중 아이들의 건강 간식인 아비삭 과일 칩은 ‘더 정직하게 더 깨끗하게 더 천천히’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식품안전 규정인 HACCP를 국내 건조과일 분야 중 처음 인증받았다. 또한 미국 FDA 심사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시스템인증인 FSSC 22000도 2020년부터 실시 중이다.
헵시바 홍보 담당자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회사를 알릴 좋은 기회라고 판단해 홍보 부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헵시바F&B가 작은 지역 기업에서 벗어나 건조 과일 전문 기업으로 지금보다 더 친환경적이고 더 친사회적으로 모두에게 행복을 나누는 아름다운 회사로 성장해 갈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