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사랑의 꾸러미 전달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날 선사
순천시 왕조1동은 지난 7일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제26회 노인의 날 행사를 열었다.
노인의 날 행사에는 왕조1동 직능단체 회원들이 33개 경로당을 찾아가 준비해온 음식으로 다과상을 차리고 덕담을 나누면서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날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직능단체 회원들은 효도의 마음을 담아 사랑의 머핀빵을 직접 구웠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다과류와 선물로 사랑의 꾸러미를 정성스레 만들었다.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거동이 불편해 노인의 날 행사에 참여가 어려워 아쉬웠는데 이렇게 경로당까지 방문해서 챙겨주니 정말 고맙다”라고 말하며 기뻐했다.
박진숙 왕조1동 노인의 날 행사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집합 행사가 어려워 예년과는 달리 관내 각 경로당을 돌며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보람도 있었고, 구석구석 챙길 수 있어서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흐뭇함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