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부여군부여읍(읍장 임도연)은 지난 26일 본죽, 계백관, 생생육개장 등 3개 업소에 우리 동네 수호천사 현판을 전달했다. 이들 업체는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는 ‘희망 나눔 가게’ 참여업체다.
우리 동네 수호천사는 정기적인 재능기부와 현물지원 등 연 3회 이상 지속해서 후원 활동을 펼치는 기관, 업체 등을 말한다. 지역복지 후원 주체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 내 민관협력을 통한 나눔문화를 확산시킨다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이번 참여업체의 한 대표자는 “작은 정성을 모아 성의껏 준비한 음식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임도연 부여읍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으로 선뜻 나눔에 동참해 주신 업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와 같은 아름다운 선행이 계속 확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