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신청 가능업소는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관광숙박업 등 7개 업종이다. 신청서와 공시가격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여수시 관광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여수시 시청동1길 23, 1층)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전라남도를 제외한 타 지역민이 도내 참여업소를 방문할 경우 숙박료 10만원 이상은 4만원, 7만원 이상은 3만원, 7만원 미만은 2만원을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이후 참여업소가 청구서(결제 영수증 첨부)와 숙박 확인서를 시에 제출하면 14일 내로 할인금액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여수시 관광과(☎061-659-3867)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참여를 원하는 모든 숙박업소에 동등한 기회를 드리는 만큼 기한 내에 꼭 신청해주시기 바란다. 이번 사업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회복세에 들어선 지역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