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보령시는 김동일 시장이 16일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조직위원장실에서 아살 알 탈 주한요르단 대사와 머드의 미래가치와 머드산업의 협력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라는 주제 아래 개최된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개막식에 아살 알 탈 주한요르단 대사의 참석을 계기로 이루어지게 됐다.
이 자리에서 시는 보령 머드산업과 머드축제 발전 과정을 설명하였고, 요르단 측은 요르단 관광청의 2023년 보령머드축제 참가 및 머드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를 했다.
김동일 시장은 “K-뷰티 머드산업 등 요르단 왕국과 발전방안에 대한 협력이 필요하다”며 “한-요르단 수교 60주년을 맞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관광 분야까지 교류를 확대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살 알 탈 대사는 “따뜻하게 환대를 해준 보령시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요르단의 사해머드와 보령 머드의 공동 발전 방안을 협의하여 양국의 머드산업 발전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