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 사진=이앤아이앙상블크로스오버 팝클래식 장르를 개척하는 이앤아이앙상블이 7월 1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2nd Theme 동화’를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앤아이앙상블은 피아노의 흰 건반과 검은 건반이 조화를 이뤄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 내듯, 음악으로 감정을 나눈다는 모토로 11년 째 활동 중인 퓨전 클래식 그룹이다.
‘To my belle’은 설렘과 애잔함, 애절함이 뒤엉켜 있을 것 같은 야수의 심정을 음악으로 풀었다. 앨범마다 테마를 설정해 풀어나가는 독특한 형식이 매우 흥미롭다. 보컬이 없어도 현들의 울림으로 어떤 노래보다도 상상력과 감정을 자극하고, 위로한다. 익숙함으로 인물의 내면을 잘 이끌어내는 이앤아이앙상블만의 장점이 잘 녹아 있는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