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사진=양평군양평군기업인협의회(회장 김광일)는 지난 6월부터 7월 6일까지 양평읍·양서면 주거 취약계층 3가구에 대한 희망일레리 집수리 봉사를 추진하였다.
또한 양평군기업인협의회는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들 위해 쌀 등의 물품과 성금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2021년부터는 주거환경이 취약한 이웃들을 위한 집수리 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양평군기업인협의회는 자체적으로 1가구,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하여 2가구에 도배·장판·싱크대 교체, 현관 문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여 3가구에 대한 집수리를 완료하였다.
희망릴레이 집수리사업에 참여한 양평군기업인협의회 김광일 회장은 “지역에서 기업을 하면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였고 열악한 주거환경에 거주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쾌적한 보금자리를 만들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지역사회 내 재능 나눔 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