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 사진=문타라엔터테인먼트문타라엔터테인먼트가 피아니스트 문용의 ‘연결공간’ 온택트 뮤지엄 콘서트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수렴을 위해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설문 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내 QR 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접속, 설문 조사에 응하면 완료된다. 문타라엔터테인먼트는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연결공간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소셜 미디어에 ‘#연결공간’ 해시태그와 함께 문용의 유튜브 공식 아티스트 채널 구독 인증 사진을 올리고, 이벤트 기간 공개 게시를 유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문타라엔터테인먼트 김문용 대표는 “많은 분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올해의 연결공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연결공간은 피아니스트가 도슨트를 맡아 전시를 소개하고, 전시에 대한 감상을 음악적으로 해석·연주하며 관람객과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는 온라인 콘서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