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세종특별자치시세종시립도서관(관장 조설희)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26일부터 8월 5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좌는 3가지로 초등 4~6학년 대상 ▲4차 산업혁명시대 코딩의 이해를, 초등 3~4학년 대상 ▲화폐로 만나는 역사 탐험!을, 초등 1~2학년 대상 ▲토닥토닥 어울림 독서교실을 진행한다.
신청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세종시립도서관 누리집(lib.sejong.go.kr)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올해 전국 도서관 여름 독서교실 일환으로 운영하는 ‘화폐로 만나는 역사 탐험’과 ‘토닥토닥 어울림 독서교실’ 참여자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지원하는 독서노트, 스티커, 배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설희 관장은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도서관과 친해지기를 기대한다”라며 “도서관과 함께 즐겁고 의미있는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