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당진시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용문)는 2022년 특화사업으로 가정을 대상으로 어린이 식생활 안전 강화 프로그램인 ‘요즘 영양! 금쪽같은 내 (삼시)세끼’를 실시 중이다.
시에 따르면 센터 등록기관 일반회원의 가정을 대상으로 관내 총 50가정의 어린이 82명이 본 사업에 참여 중이며, 함께 참여하며 활동할 수 있도록 키트와 물품이 가정으로 지원됐다.
이를 통해 구체적으로 만들기와 놀이, 요리와 실험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각 키트마다 식사 예절과 편식 예방, 싱겁게 먹기 등의 학습이 가능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면서도 건강한 식생활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오는 8일까지 활동내역을 개인 SNS에 게시할 경우 소정의 상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이미 SNS를 통해 각 가정에서 활동한 사진을 업로드 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센터 홈페이지(https://ccfsm.foodnara.go.kr/dangjin)와 센터 SNS(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j_center_/)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제공되는 센터 정보매거진(월간소식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당진센터 이야기’를 통해 센터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