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사진=통영시통영시는 2022년 통영 여행가는 해를 맞아 개설한 통영애온나 공식 블로그 및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 대하여, 보다 많은 팔로워(이웃)가 통영여행에 관심을 가지고 여행할 수 있도록 7월 1일부터 20일간 구독자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매체 이상 팔로우(이웃) 신청 및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공감) 버튼을 클릭한 뒤, 네이버 폼(https://naver.me/GX0jn3a0)으로 개인연락처, 팔로우(이웃) 내용 등을 작성·제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가 3매체 모두 팔로우(이웃)하거나 응원 댓글, 친구 초대(소환), 이벤트 소문(리그램) 등 홍보 활동을 할 경우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오는 7월 29일 당첨자를 선정하여 2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10명) 또는 5천원 상당의 커피쿠폰(100명)을 개인별 모바일로 전송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통영애온나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tyaeonn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tyaeonn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 m/tyaeonna)에서 확인 가능하다.
통영시 관계자는 “통영애온나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관련 정보, 시즌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관광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