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청담미디어청담미디어(대표 이광재)의 숏폼 IP 브랜드 씨릴즈(CeREELs: Music Serials)는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20만 명, 조회수 7000만 뷰 이상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씨릴즈(CeREELs)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13~34세가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미디어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를 주요 시청자로 확보하고 있다.
청담미디어에 따르면, 영어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인 만큼 주로 영어 사용권 국가에 대한 트래픽이 매우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청담미디어는 IP 스토리 강국인 미국에서 ‘시청 시간’ 지수가 가장 높은 것이 특징이며 신흥국인 인도, 필리핀, 베트남 등 해외에서 높은 트래픽이 발생하고 있어 글로벌 콘텐츠로 경쟁력을 갖췄다고 판단하고 있다.
특히 악어와 드래곤이 접목된 IP 엘라게이터(Ella Gator)의 경우 단일 에피소드가 9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반응이 좋아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와 장편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기획하고 있어 슈퍼 IP로 도약을 준비 중이다.
또한 씨릴즈(CeREELs)의 콘텐츠는 애니메이션과 음악이 접목돼 높은 콘텐츠 완성도를 바탕으로 구독자들이 음원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음원 제작 요청을 했다. 그 결과, 별도로 음원 OST 앨범을 제작해 글로벌 33개의 음원 플랫폼을 통해 음원 발매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