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장흥군 용산면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지난 16일 방울토마토를 재배하는 방울이네 농장을 찾아 일손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렸다.
올해 농촌일손돕기는 코로나19 여파로 외국인 근로자의 입국 제한 등 인력 수급이 제때 이루어지지 않아 농가들의 한숨이 늘어 가고 있는 시점에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이날 직원들은 하우스 3동에서 토마토 모종 운반 및 정식작업 등을 실시해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시름을 해소하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일손 지원을 받은 농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손 부족으로 걱정이 많았는데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줘 큰 힘이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성호 용산면장은 “직원들과 함께 땀흘리며, 영농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부모와 형제자매를 돕는 심정으로 일손돕기를 하여 마음이 뿌듯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