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 사진=남해군남해바래길 작은미술관은 4월 12일부터 5월 1일까지 남해군 주최, 남해군미술협회 주관으로 <4월, 봄의 왈츠>란 주제로 허구재비 동행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허구재비 회원 7인이 그린 수채화 26점이 전시된다. <4월, 봄의 왈츠>란 주제에 걸맞게 봄을 대표하는 소재 벚꽃·유채를 포함한 다양한 4월의 풍경이 작품에 담겼다.
지난 2017년 결성된 남해군미술협회 소속 허구재비 동아리(허증숙, 강외자, 박준영, 정향순, 정선혜, 하길숙, 탁정미)는 자연과 함께 동행하여 그 속에서 소재를 찾아 작품으로 표현하는 구상회화를 주로 그리고 있다.
남해 지역뿐 아니라 인근 여수, 통영, 함양 등 타지역 초청전에도 참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