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연천군연천군 전곡읍 피치버′s 전곡점 김소영 대표가 매월 청산면 저소득 가정에 치킨을 후원,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22일 연천군 청산면에 따르면 피치버′s 전곡점 김소영 대표는 매월 청산면 거주 저소득 10가구에 후라이드치킨 10마리를 후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피치버′s는 지난 2019년 4월부터 3년째 나눔문화 확산과 저소득층에 대한 지원 확대를 위해 매월 한번씩 저소득 소외계층에 후라이드치킨 10마리를 후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김소영 대표는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어르신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을 후원하며 작은 나눔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작은 나눔이 이어져 우리가 사는 지역이 더욱 따뜻한 공동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석휘 청산면장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주어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결식우려 어르신 및 청장년계층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