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 '상하이 세븐스타즈' 시즌1 첫 라이브 녹화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11월 18일] 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Starlink
ENM Shanghai)는 지난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상하이 세븐스타즈(Shanghai Seven Stars)' 시즌1의 첫 라이브 방송
녹화를 상하이 이스포츠타운 내 'K-POP TOWN' 공연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한령 이후 처음으로 이루어지는 한중 합작 K-POP 프...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분과, ‘장애인 인식 개선 소통 간담회’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분과(위원장 최은진)가 11월 26일 오전 11시 울산장애인통합지원센터 교육실에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장애인 인식 개선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려아연 후원,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는 12개 동(洞) 지역...
▲ 사진=제천시제천시는 17일 제천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장에서 이상천 제천시장과 시․도의원, 축산관련 단체장, 농협중앙회 제천시지부장, 제천단양축협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천시 축산물 공동브랜드 ‘제천일품육’ 선포식을 가졌다.
그동안 제천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제천 하늘뜨레’가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정착한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제천 고유의 축산물 브랜드나 이미지는 부재한 상태였다.
또한 브랜드 축산물의 높은 시장 점유, 축종별 생산자 단체의 개발요구 등 대표 브랜드·이미지 개발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시는 10개월여 간의 개발기간을 걸쳐 ‘제천일품육’이라는 축산물 공동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브랜드는 개발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홍보하고 관리하느냐와 함께 시민이 우선적으로 인정해야 타 지역에서도 성공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라고 밝히며,
“‘입소문 홍보’를 비롯한 다각적인 전략을 추진함으로써 제천일품육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우리지역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축산농가의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시는 앞으로 ‘제천일품육’의 브랜드 이미지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를 추진하고, 일품육 지정업소 사용승인을 통해 제천에서 생산되는 우수축산물 관리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