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 사진=제천시제천봉양도서관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새들의 밥상(이우만 글·그림, 보리출판사)’ 원화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새들의 밥상’은 새를 사랑한 이우만 화가가 8년 동안 서울 봉제산에서 만난 새들과 새가 먹는 먹이를 관찰한 내용을 아름다운 세밀화로 표현한 책으로, 봉양도서관 곳곳에서 새들의 밥상에 수록된 세밀화 총20점을 감상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이번 원화전시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우리 주변에서 살아가는 새들과 새들의 공간, 풀과 벌레와 나무와 열매들 등 자연에 더 많은 관심과 흥미를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봉양도서관에서는 매월 새로운 주제의 다양한 그림책 원화전시를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원화전시 관람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봉양도서관(☎043-646-201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