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김포시김포산업진흥원은 ‘2022년 김포시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에 참여할 관내 기업을 모집한다.
‘2022년 김포시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은 김포시 5대 대표산업(전기자동차·첨단소재부품·지능형기계·스마트물류·관광레저)에 해당하는 관내 중소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제품·공정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진흥원은 전년도부터 해당 사업을 적극 추진해오고 있다. 전년도에는 관내 10개사의 제품·공정개선을 지원하여 품질개선, 불량률 감소 등 가시적 성과와 함께 기업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에도 전년도와 동일하게 관내 기업 10개사를 대상으로 기업당 최대 1,000만원(소요비용의 70% 이내)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신청은 3월 23일까지 진흥원으로 우편 접수하거나 이메일(industry@gopa.or.kr)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격, 신청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김포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opa.or.kr) 사업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관내 중소기업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을 두고 지원을 펼칠 계획”이라며 “5대 대표산업을 선도할 기업들을 적극 발굴·육성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