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대구광역시대구시설공단(이사장 최길영)은 2월 21일(월) 비대면 조직문화 선포식을 개최하여 새롭게 수립한 조직문화를 선포하였다.
공단은 지난해 창립 28주년 기념으로 선포한 비전2030에 이어 新조직문화를 수립하여 스타 공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한다. 새로 선포된 조직문화는 직원 사기진작과 조직몰입도 제고를 위해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수립되었다.
100여 명의 직원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조직문화가 수립된 과정을 설명하고 사전에 준비된 조직문화 홍보 영상 및 공단 전 직원이 참여한 조직문화 선포 영상을 함께 공유하며 새로운 조직문화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선포된 공단의 조직문화는 ▲시민이 행복하게 ▲혁신은 자신있게 ▲분위기는 유연하게 ▲동료에게 따스하게 ▲미래를 가치있게를 다섯 가지의 핵심 슬로건으로 삼는다.
또한, 각 슬로건에 맞춘 행동약속을 수립하여 스스로 발전해가는 나, 함께하고 싶은 동료, 일하고 싶은 직장, 시민이 필요로 하는 공단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공단은 이번 선포식을 시작으로 배려 우수사례 공유, 비대면 워크숍 개최 및 각종 캠페인 기획 등 조직문화 내재화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은 “공단은 이번 新조직문화 수립을 통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능동적인 조직으로 변화하길 바란다.”며 “최고의 조직문화를 토대로 최상의 공공서비스를 창출하여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