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SBS NEWS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부인 김건희 씨가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두둔한 것과 관련해 “김지은 씨를 포함한 모든 분들에게 사과드리겠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3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4자 TV토론에서 심상정 정의당 후보가 “정말로 성범죄자 안희정씨 편이냐”고 묻자 “저는 안희정 씨나 오거돈 씨나 박원순 씨나 다 권력을 이용한 그런 성범죄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심 후보는 “녹취록 공개 이후 2차 가해를 받는 (안 전 지사 성폭력 피해자) 김지은씨에게 정확히 사과할 생각이 있느냐”고 물었다.
심 후보가 “정확히 사과할 용기가 있느냐”고 재차 묻자 윤 후보는 “제가 그런 말을 한 것은 아니지만, 그런 말로 인해 상처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사과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