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SBS NEWS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부인 김건희 씨가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두둔한 것과 관련해 “김지은 씨를 포함한 모든 분들에게 사과드리겠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3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4자 TV토론에서 심상정 정의당 후보가 “정말로 성범죄자 안희정씨 편이냐”고 묻자 “저는 안희정 씨나 오거돈 씨나 박원순 씨나 다 권력을 이용한 그런 성범죄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심 후보는 “녹취록 공개 이후 2차 가해를 받는 (안 전 지사 성폭력 피해자) 김지은씨에게 정확히 사과할 생각이 있느냐”고 물었다.
심 후보가 “정확히 사과할 용기가 있느냐”고 재차 묻자 윤 후보는 “제가 그런 말을 한 것은 아니지만, 그런 말로 인해 상처를 입은 모든 분들에게 사과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