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울산시청울산 북부소방서(서장 박용래)는 샌드아트 영상을 제작해 겨울철 화재예방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의 중요성과 겨울철 3대 전기제품(전기장판, 전기히터, 전기열선)의 안전사용에 대한 홍보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은 약 5분 길이로 제작되었으며 누리소통망(SNS) 게시 및 학교‧어린이집 등 관계자를 통해 배포된다.
북부소방서 관계자는“샌드아트라는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활용하여 시민들이 안전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안전사고나 주의사항에 대해 쉽게 접하고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샌드아트는 펼쳐진 모래에 손가락으로 그림을 그려 영상이나 이야기를 표현하는 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