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 사진=대전광역시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대흥동 소재 필링스 카페(대표 박성관)에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필링스 카페는 정기적으로 저소득층에 백미, 교복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0년에도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성관 대표는 “모두가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더 따뜻한 새해를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용갑 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소외 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