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충청남도천안시 청수도서관(관장 문현주)이 1월부터 12월까지 올해 1년간 영어원서 ‘다독다독(多讀多讀)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사업은 다독자 격려를 통해 도서관 이용자의 성취감을 고취하고, 영어원서 읽기에 흥미를 유발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청수도서관은 매월 초 지난달 다독자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집계해 1~10위까지의 다독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중 1~3위 다독자에게는 영어자료실 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등록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또 연말에는 2022년 1년 동안의 다독자 순위를 집계해 연 다독자 1위부터 5위에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천안시 도서관에 가입하고 영어 읽기가 가능한 자는 누구나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청수도서관 영어자료실에서 최소 하루 이상 대출 후 반납한 기록만 인정되며, 2022년 연내 이달의 다독자로 한 번 선정됐던 이용자는 중복 선정이 불가하지만, 2022년 올해의 다독자로는 다시 선정될 수 있다.
청수도서관 관계자는 “다독다독 챌린지를 통해 시민들이 원서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더불어 올바른 영어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청수도서관 영어자료실(☏041-521-393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