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울산광역시삼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대웅)은 지난 7일 삼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태웅 위원장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스탠드형 비대면 스마트 발열체크기(140만원 상당)를 주민자치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동에서는 금번 기탁받은 발열체크기를 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내에 위치한 삼산동주민자치센터 헬스장에 설치할 계획이다.
김태웅 위원장은 “많은 프로그램 수강생이 출입하는 동 주민자치센터는 코로나19 위험에 항상 노출될 수밖에 없다”면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감염의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조대웅 삼산동장은“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이 위축된 상황에서 수강생 안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신 김태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예방에 취약한 저소득층에 보다 관심을 기울이고 민·관협력을 통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