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울산광역시신정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희)는 지난 7일 신정시장 오계절 가게(대표 강순희)가 점포를 운영하면서 손님들로부터 봉투값으로 받아 1년 동안 모은 삼십여만원을 신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경희ㆍ권혜경)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신정1동 관내 저소득층 세대에 현금으로 지정후원 될 예정이다.
강순희 오계절 대표는 “비닐봉투값 한 개에 20원을 받아 20여만원이 만들어졌다”며 “조그만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 싶어서 기탁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경희 신정1동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물가인상폭도 커져 취약계층 세대의 생활이 더 힘들어진 가운데 신정1동에는 이웃돕기 성금 전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미담이 되고 있다”며 “매출 감소로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