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울산광역시신정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성태)는 지난 5일 연말연시를 맞이해 신정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희)를 찾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
황성태 주민자치위원장은 “연말연시 사회적 소외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희 신정1동장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준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웃돕기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