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울산광역시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유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평생학습 비대면 화상강의를 운영하고 오는 7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대상 과정은 남구 주민 120명을 대상으로 ‘2022년 최신트렌드 (메타버스)’, ‘건강생활실천법’, ‘추억의 팝송&영화인문학’, ‘세계문화여행’ 4개 강좌이다.
수강생들은 스마트폰 및 노트북 등으로 본인이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교육을 받을 수 있고, 강사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한 능동적인 자기주도 학습을 하게 된다.
또한, 비대면 강좌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2022년 최신 트렌드 주제와 일상생활에 적용 가능한 주제들로 구성하여 주민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남구 관계자는 “With 코로나 시대를 맞아 평생학습이 제 역할을 하고 많은 주민들의 호응을 유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대면 화상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ulsannamgu.go.kr/edu)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7일부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기타사항은 남구 평생교육과(☎226-568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