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뛰어’, 미국 RIAA 골드 인증
걸그룹 블랙핑크가 히트곡 ‘뛰어’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 골드 인증을 받았다.
15일(현지시간) RIAA 공식 홈페이지 발표에 따르면 ‘뛰어’는 지난달 11일 기준, 골드 인증 기준인 50만 유닛(Unit)을 달성했다. RIAA는 미국 내 음반 판매량과 유료 디지털 다운로드, 오디오·비디오 스트리밍 수치를 종합해 유닛을 계산하며, 골드(50만 유닛 ...
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천안시이에스산업(주)(사장 김영훈)은 지난 27일 천안시청 부시장실에서 천안시 복지시설·기관을 위해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 10대(1,200만 원 상당)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후원했다.
이번 물품 후원은 천안시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복지기관, 시설 등 많은 사람이 출입하는 복지기관에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이에스산업(주)은 LS산전(주)에서 ‘07년 전동공구 사업부를 인수해 설립된 40년 전통의 국내 Motor & Electric 전문회사로 전동공구 및 생활가전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영훈 사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게 복지기관을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지표 이사장은 “천안시민들이 이용하는 복지기관에 안전을 위한 후원에 동참해 주신 이에스산업(주)에 감사드리며,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동헌 부시장은 “복지시설은 취약계층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방역관리가 필요한 상황에서 이에스산업(주)의 후원에 감사드리고, 집단감염을 예방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