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영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오미크론 균주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만찬을 취소했다. 이것은 BBC에 의해보고되었다.
소식통에 따르면 여왕은 영국의 수석 의사인 크리스 휘트 교수의 조언에 따라 감염 위험을 피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사건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한다. 저녁 식사는 윈저 타워에서 다음 주 초로 예정되어 있었다. 작년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식사가 취소되었다.
관찰자들은 크리스마스 전에 가족 저녁 식사를 취소하기로 한 결정은 단지 가족의 결정이 아니라 현재 감염 상황에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방법에 대한 여왕의 모범이라고 믿는다.
현재 95세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크리스마스 주말에 샌드링엄으로 떠나기 직전에 가족과 친척을 위해 저녁 식사를 한다. 올해 만찬에는 약 50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