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충남도충남도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남도회로부터 성금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박종회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남도회장은 이날 도청 외부접견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양승조 지사에게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도는 기탁받은 성금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다양한 복지 사업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양 지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남도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소중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는 예산에 소재지를 두고, 전문건설업자의 품위유지와 상호협력의 강화로 권익 증진을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