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우리금융그룹 이웃사랑 성금` / 우리금융그룹우리금융그룹은 1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에서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과 조흥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 사랑 성금 70억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동모금회의 ‘희망 2022 나눔캠페인’ 1호 기부자가 됐다. 손 회장은 “1호 기부 소식이 마중물이 되어 더 많은 기업과 개인 후원자들이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이번에 기부한 성금은 지난해 대비 40억 원 늘어난 70억 원에 달한다. 우리금융그룹은 2009년부터 12년째 이웃사랑 성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희망 2022 나눔캠페인’은 이날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손 회장은 "우리금융그룹의 1호 기부 소식이 마중물이 돼 더 많은 기업과 개인 후원자들이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손길을 더하는 든든한 나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