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르포] “감귤의 모든 것, 미래까지 한눈에”…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
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박람회장 현장분위기)= 김문석 기자 ⓒ뉴스21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장 고품질-고당도감귤 전시= 김문석 기자 ⓒ뉴스21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대는 감귤 향이 먼저 관람객을 맞았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2025 제주감귤박람회’가 20일 성대한 ...
▲ 사진=금천구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1월 26일(금) 독산4동 주민자치회(회장 강신환)가 주민들에게 오랜만에 영화 한 편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크리킨디 상상마당 ‘실내 숲 캠핑 영화관’은 독산4동 주민자치회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서울시 주민자치활동 지원사업으로 추진된 문화행사다.
독산4동 주민자치회는 당초 감로천에서 영화를 상영하려던 계획을 변경해 동주민센터 문화관람실을 숲처럼 꾸며 야외 영화관 분위기를 조성하고 영화 3편을 상영해 60여 명의 주민들이 관람했다.
강신환 독산4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지역주민들이 조금이나마 문화 욕구를 충족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웃 주민들을 위해 문화 향유 기회를 마련해 준 독산4동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주민들이 양질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