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10대 여성이 렌터카를 빌려 운전하다 가전제품 매장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7일 홍성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홍성군의 한 회전교차로에서 A(18)씨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인근 하이마트 매장으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매장에 진열돼있던 전자제품 다수가 파손됐다. 조사 결과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당시 현장에 있던 목격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올려 당시 사고 상황을 전했다.
작성자는 "우리 동네인데 하이마트 뚫고 들어가서 종이의 집 촬영지 됐다"며 "그 와중에 흰색 허 넘버 과학5호기"라고 적었다. '허 넘버'는 허 번호판을 부착한 렌터카라는 뜻이고, 과학5호기는 기아 K5 모델을 지칭한다.
해당게시글에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렌터카 앞부분이 심하게 파손됐고, 매장 내 전자제품들이 여기저기 쓰러져 나뒹구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사고 당시 A씨는 무면허나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가 친구인 B씨와 함께 차를 빌려 운전하다 회전교차로에서 운전 미숙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