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울산도서관은 11월 11일부터 다자녀 가정의 차량에 대해 주차요금을 60% 감면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면 혜택은 ‘울산시 저출산 대책 및 지원 정책’에 따라 울산도서관을 이용하는 다자녀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것이다.
울산도서관 방문 다자녀 가정 차량 운전자는 본인 소유의 ‘다자녀 사랑카드’를 주차요금 정산 시 무인정산기 또는 주차부스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둘 이상의 감면 사유에 해당할 경우는 감면율이 높은 하나만 적용된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다자녀 가정이 도서관 방문 시 조금이나마 주차요금 부담이 완화되기를 기대하며 도서관 이용을 통해 문학 감수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 또는 울산도서관 운영지원과(☎052-229-686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