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미술관, 반 고흐와 신홍규 컬렉션 전시 연장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미술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국제전 ‘반 고흐와 현대미술의 만남 : 신홍규 컬렉션’의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22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국제적 수집가(컬렉터) 신홍규 신갤러리 대표의 소장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신 대표가 고향 ...
▲ [사진제공 = 도봉구]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로부터 6천만 원 상당의 덴탈마스크를 전달받았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동국생명과학에서 후원받은 6천만 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30만 장을 도봉구에 전달했으며, 마스크는 각 부서 및 동주민센터,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2007년 설립된 사회공익 단체인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저소득층에게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 기관이다. 도봉구와는 2017년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2017년부터는 매년 생필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 경제적 취약계층에게 자칫 부담이 될 수 있는 마스크를 이렇게 지원해 주신 동국생명과학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