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 [사진출처 = 국민의힘 홈페이지]국회 경내에서 국민의힘 의원 수행 차량에 더불어민주당 의원 2명이 치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국회에 따르면 29일 밤 9시45분께 국회 본회의 종료 뒤 본청을 빠져나와 도보로 이동 중이던 민주당 전재수·강준현 의원이 경내 사거리 횡단보도에서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 수행비서가 운전하던 차량에 치였다.
사고 직후 두 의원은 충격으로 바닥에 한동안 쓰러졌고 구급차 2대와 순찰차 1대, 소방차 3대가 현장에 도착했다.
다행히 부상은 경미한 수준으로, 두 의원 모두 자택으로 귀가했다. 두 의원은 사고처리는 물론 응급 처치도 원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전 의원은 "차에 받히는 순간 정신을 잃었다가 금방 괜찮아졌다"면서 "허리, 엉덩이 등을 약간 다쳐 병원에 가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 의원실 관계자는 통화에서 "밤중에 구급차를 타고 응급실에 갈 정도의 부상은 아니어서 자택으로 일단 돌아갔으며 통증이 있다면 병원 진료를 받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출동 당시 사고 관련자 모두 현장에 없었다”며 “국회 방호과 직원을 통해 경위를 파악한 뒤 현장 종결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