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미술관, 반 고흐와 신홍규 컬렉션 전시 연장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미술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국제전 ‘반 고흐와 현대미술의 만남 : 신홍규 컬렉션’의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22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국제적 수집가(컬렉터) 신홍규 신갤러리 대표의 소장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신 대표가 고향 ...
▲ [사진제공 = 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에 위치한 구립 진관어린이집은 아나바다 시장놀이를 통해서 모인 사랑의 후원금 60여만원을 지난 1일 진관동주민센터로 전달했다.
진관어린이집 원생들은 아이들 손으로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 판매하는 아나바다 시장놀이 통해 판매한 금액을 기부하며, 나눔의 의미를 배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전달된 기부금은 진관동 내부사례회의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허명희 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작은 기부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나눔활동을 계획하고 실천할 것”이라 말했다.
장우연 진관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며, “구립 진관어린이집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에게 심심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