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랑의 콜센타’ “분당 최고 12.6% 전국 시청률 10.3%! 木 예능 절대 강자!”
  • 박영숙
  • 등록 2021-07-16 09:33:57

기사수정


▲ [사진제공=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허니6 정엽-이기찬-서지석-임강성-김재중-하성운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달달한 무대로 목요일 밤을 스윗하게 휘감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4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6%까지 치솟으며 목요 예능 1위 자리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연예계 대표 꿀 보이스 정엽-이기찬-서지석-임강성-김재중-하성운과 ‘허니 보이스 노래 대결’을 벌였다.


무엇보다 이기찬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기’를, 김재중이 ‘Now Is Good’을, 임강성이 ‘야인’을, 정엽이 ‘Drive’를, 서지석이 임재범의 ‘사랑’을, 하성운이 ‘스니커즈’를 부르며 차례대로 무대 위에 올라, 시작부터 고막을 녹게 만들었다. 특히 정엽이 정통 트로트 나훈아의 ‘고향역’을 짧게 불러 박수를 끌어낸 가운데, 김재중은 이찬원의 싸인을 받기 위해 8개월을 기다려왔다는 말과 함께 자신도 영웅과 연이 깊어 임영웅을 만나보고 싶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서지석이 쟁쟁한 가수들 사이에서 유일한 배우로서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허니6 팀장 역할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내며 팀장 자리를 꿰차 본격적인 대결을 기대케 했다.


먼저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임강성이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불러 100점을, 정동원은 김현성의 ‘가을 우체국 앞에서’로 91점을 받아 첫 승리를 허니6가 차지했다. 곧바로 이어진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이기찬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가슴 아파도’로 96점을, 장민호는 김용임의 ‘열두줄’로 이기찬과 동점을 기록하며 막상막하 노래 대결에 긴장감을 더했다.


이후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럭키 룰렛’을 돌릴 기회를 얻기 위한 유닛 대결이 펼쳐졌다. 그리고 이찬원-김희재가 귀염 뽀짝 안무를 곁들인 장윤정의 ‘콩깍지’로 100점을, 정엽-김재중이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로 96점을 받아 럭키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는 TOP6가 가져갔다.


더욱이 ‘舊 영웅’ 김재중과 ‘新 영웅’ 임영웅이 세 번째 주자로 출격, 영웅이라는 이름을 건 팽팽한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이 이경의 ‘한잔의 인생’으로 9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획득했지만, 김재중이 신성우의 ‘서시’로 100점을 얻으면서 영웅 쟁탈전 승리는 김재중이 가져갔다. 네 번째 라운드는 정엽이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으로 100점을, 영탁이 존박의 ‘철부지’로 97점을 받았다. 곧이어 정엽과 영탁은 찰떡같은 하모니를 자랑한 ‘Nothing Better’ 무대로 시청자들의 귀를 간질였다.


다섯 번째 라운드에서는 이찬원이 나훈아의 ‘사나이 눈물’을, 서지석이 토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무대로 각각 92점과 97점을 받았다. 이어 TOP6는 이별 극복 메들리를 선보였고, 정동원이 추가열의 ‘바보같은 사람’을, 김희재가 주현미의 ‘돌아오지 마세요’를, 장민호가 홍진영의 ‘잘가라’를 순차적으로 불러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하성운은 이문세의 ‘조조 할인’으로 92점을, 김희재는 신승훈의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으로 97점을 받아 스튜디오의 열기를 한껏 드높였다. 마지막 라운드까지 대결 결과 허니6가 4승을 기록해 우승에 유리한 위치를 선점했던 터. 유닛 대결에서 승리한 TOP6는 승패 뒤집기가 나오기를 바라며 럭키룰렛을 돌렸지만 ‘+1승’에 당첨, 최종 결과 허니6와 TOP6는 각각 4 대 2로 허니6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그런가 하면 막간을 이용해 허니6의 특급 메들리가 그려졌다. 하성운은 R.ef의 ‘이별공식’을, 서지석은 Homme의 ‘밥만 잘 먹더라’를, 이기찬은 이현우의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불러 신나는 흥과 감동, 아련한 추억까지 선물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제 고막은 물론 심장까지 녹아버렸어요! ‘사콜’ 책임져!”, “구 영웅과 신 영웅의 만남이라니 ㅋㅋㅋㅋ 너무 웃겨”, “오늘 노래들 모두 다 대박! 메들리도 너무 좋았어요!”, “한참 재밌는데 끝나버렸다ㅠㅠ ‘사콜’만 보면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
  2. 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3. 제1회 태욱가요제 11월 23일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태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5년 11월23일(일)오후3시30분, 부산 남구 용소로 78에 위치한 부산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태욱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락, 정유나, 유명민, 홍다영 등 다수의 초대 가수가 무대에 오르며, 진성경아, 안진용, 김미경, 박윤창, 아랑고고장구 부산진구팀 등 다양한 장르...
  4. 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5. 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 소방청장상 수상 일산새마을금고[뉴스21일간=임정훈]2025년 11월 14일 (금) 울산동부소방서에서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님이 소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 소방청장상 ]을 수상하였습니다.이날 표창 전달은 울산동부소방서 우충길서장님이 대리 집행하였습니다.일산새마을금고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
  6. 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7.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번덕경로당 어르신 식사 대접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 회원들은 11월 14일 오전 12시, 번덕경로당을 방문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 식사와 간식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나눔 봉사뿐 아니...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