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서대문구]주식회사 피앤씨솔루션이 ‘홍은2동 나라사랑채’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들에게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나라사랑채는 국가유공자와 그 유가족이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도록 구가 2019년 9월 공급한 공공임대주택으로 23가구가 입주해 있다.
피앤씨솔루션은 국가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후원에 나섰으며 가구마다 6월부터 3년 동안 매월 10만 원씩 총 8,280만 원을 기부한다.
이 회사 최치원 대표는 “언론에서 서대문구 나라사랑채를 소개한 기사를 접했다”며 “독립유공자 후손으로서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 분들을 돕고 싶었다”고 밝혔다.
6월 1일 오후 서대문구청에서 열린 정기 후원 결연식에서 홍은2동 나라사랑채 장성암 공동대표는 “후원자 분께 입주 주민들의 마음을 모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한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도 “국가유공자 분들을 잊지 않고 실천한 이번 기부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더욱 뜻깊게 하고 있다”며 감사를 전했다.
후원금은 서대문구의 동 단위 민관 복지협력 조직인 홍은2동 마봄협의체(위원장 정장필)를 통해 매달 각 가구에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