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소규모 급식소 방문 위생·안전 관리 추진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진희)가 영양사가 없는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2월부터 현장을 직접 찾아 위생·안전 관리에 나선다. 울산 중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급식소 전담 관리제’를 통해 급식소별로 담당 영양사를 지정했다. 담당 영양사는 ...
▲ [사진제공 = 고성군]한국남동발전(주)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임다두)는 5월 31일 오전 하이면사무소를 방문해 16kg포장 백미 52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관계자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이 성품이 마음 백신의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열 하이면장은 “정기적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곳을 살피는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께 잘 전달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주)는 지역사회 안전한 환경조성,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성품 기탁 등 꾸준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