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응원 축제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고객감사 축제
□ 삼척시와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상인회는 11월 29일과 11월 30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일원에서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고객감사 축제’를 개최한다.□ (재)전통시장 육성재단의 2025년 청년몰 마케팅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국비로 지원되는 행사로, 청년상인 지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지역 주민과...
▲ [사진제공 = 홍성군]홍동면 각종 기관·단체가 함께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 경쟁력 향상을 위해 홍성사랑장학금 1,200만 원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홍동면은 지난 21일 군청 군수실에서 (재)홍성사랑장학회 김석환 이사장과 홍동면장 등 홍동면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홍성사랑장학회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홍동면에서는 모금운동을 통해 1,200만원의 기금을 마련하였으며 홍동면장을 비롯한 주민자치회, 이장협의회, 체육회,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의용소방대, 홍동농협, 풀무신협, 풀무환경영농조합법인 등 각종 기관·단체가 장학금 모금에 힘을 모았다.
이병임 홍동면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우리나라의 미래인 학생들을 위해 선뜻 장학금 모금에 적극 동참한 홍동면기관단체일동에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하는 한편“이번 장학금 기탁을 시작으로 기부행렬이 이어져 따뜻한 사회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라고, 지역인재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