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 [사진제공 = 김포시]대명항 수철이네왕새우튀김(대표 민준홍)은 4월 21일(수) 대곶면행정복지센터(면장 한규열)를 찾아 1,300만원 상당의 새우튀김 300팩을 기탁했다.
대곶면 아동들을 위해 기탁된 새우튀김은 대곶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거쳐 관내 결식아동, 시설이용아동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명항에 위치한 수철이네왕새우튀김은 전국에 가맹점을 두고 있는 대곶면 대표 기업이자 ‘새우튀김 원조’ 브랜드이다.
대곶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민준홍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불규칙적인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아이들을 응원하고 싶었다.” 며 “맛있는 간식을 먹고 아이들이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규열 대곶면장은 “우리 대곶면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기부를 해주신 민준홍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요즘처럼 힘든 상황에도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우리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