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9일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각 영업점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 전화 출입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이 도입한 간편 전화 출입관리 서비스는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이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약 3초 안에 출입 등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간편 전화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취약계층도 손쉽게 출입 등록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의 전국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이 각 지점에 부여된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출입 등록이 완료된다. 고객이 방문한 KB국민은행 영업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 등록된 출입기록으로 방역 당국이 선별진료소를 안내한다.
또한 전화 이용이 불가능한 고객을 위해 수기명부 방식도 병행하고 앞으로 QR 체크인 방식도 도입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출입관리 서비스 강화와 방역 수칙을 준수를 통해 코로나19 선제적 방역에 완벽히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