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제공 = 은평구]레드엔젤응원단(대표 박재현)은 지난 3월 2일 은평구 보건소를 방문하여 코로나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현장의 의료진들에게 감사선물을 전달하며 응원하는 감사 응원 릴레이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미경 은평구청장, 은평구청 김시완 보건소장, 레드엔젤 응원단에서는 홍대순 부이사장, 박재현 대표, 초청 연예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레드엔젤 응원단은 “자랑스런 은평구, 대!한!민!국! 사랑스런 의료진, 대!한!민!국!”의 힘찬 문구로 의료진을 격려하고 코로나 극복의 희망을 담은 응원을 진행했다. 아울러, 은평구 의료진의 건강을 위해 준비한 700만원 상당의 큐옴 1조 유산균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모델 겸 배우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 및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의료진들을 응원했다.
이어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향후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는 물론 코로나 극복을 위해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각종 나눔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현장에서 혼신을 다해 애쓰시는 의료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일상이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날 행사에서 “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를 준비해주신 레드엔젤 응원단에게 감사드린다. 봄이 오듯 우리도 백신 접종을 시작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